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 GDN 전환수 높이는 방법?

2024.04.12 00:12

Dayzzle

조회수 462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신입 초보 마케터입니다.

구글 디스플레이(반응형)으로 광고 운영중인데, 선임이 운영중이던 계정을 이어받았습니다.

보고서를 작성중인데 전에 운영한 데이터 대비 전환수는 감소하고 전환당 비용은 증가하며, 
성과가 개선되지 못했습니다.(노출수와 클릭수는 증가하고 cpc는 감소했으나, 전환값과 전환당비용 데이터가 눈에띄게 나빠졌습니다)


[데이터 값]

전월 : 노출수 219,607회, 클릭수 3,016회, 클릭률 1.37%, 평균클릭비용 213원, 총소진비용 643,079원, 예약 전환 발생 : 75회, 전환당비용 5,500원

당월 : 노출수 295,848회, 클릭수 3,872회, 클릭률 1.31%, 평균클릭비용 193원, 총소진비용 746,755원, 예약 전환 발생 : 44회, 전환당비용  16,972원


[세팅 값]

전월 세팅값과 달라진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 목표 : 웹사이트트래픽 > 리드 

2. 캠페인 새로 생성 : 소재 단에서 나눠 2개의 소재로 운영(캠페인1 - 광고그룹1 -광고소재2)
3. 타겟팅은 동일 (지역 반경 10km 타겟팅, 잠재고객세그먼트/키워드/주제 타겟팅, 최적화타겟팅)
4. 입찰전략 동일(전환수 최대화)

5. 캠페인 일예산 : 15,000 -> 52,000


전환수가 낮아진 이유를 어떻게 분석 할 수 있을까요?ㅜㅜ

또 차월에 어떻게 세팅 전략을 갖고 갈 수 있을까요?

고수분들의 노하우 공유 부탁드립니다..


구글구글애즈GDN전환광고효율
목록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