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100리터
2024.04.03 09:44
고우뇽
조회수 229
답변 2
효율 잘 나오는 소재들 위주로 리타겟 설정을 해서 며칠 효과 좀 보고 있었는데
최근 효율은 커녕 광고비만 엄청 쓰고 있는 것 같네요
궁금한 건 제목 그대로 입니다.
며칠 빨아먹고 광고 오프 하는 게 좋을까요?
정답은 없겠지만서도 넘 어렵네여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HJ
2김완진
3groove혁순
4그루브토깽이
5SSOSSOhi
6MRES
7미취니
8blog119
9NerdLab
1010M앤디
1김완진
2groove혁순
3바이너리애드
4MRES
5그루브토깽이
6blog119
7테라그로스
810M앤디
9안팀장
10포뉴어
1바이너리애드
2테라그로스
3안팀장
4blog119
510M앤디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groove혁순
10Mi장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