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BGROW비그로우 BGROW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100리터
2024.04.03 09:44
고우뇽
조회수 306
답변 2
효율 잘 나오는 소재들 위주로 리타겟 설정을 해서 며칠 효과 좀 보고 있었는데
최근 효율은 커녕 광고비만 엄청 쓰고 있는 것 같네요
궁금한 건 제목 그대로 입니다.
며칠 빨아먹고 광고 오프 하는 게 좋을까요?
정답은 없겠지만서도 넘 어렵네여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진정성있는마케팅
2BGROW
3마아크루
4MRES
5blog119
6망구망구
7와쿠이
8윾넨
9테라그로스
10젤리얌
1BGROW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마아크루
5MRES
6에이블팀
7젤리얌
10카페관리짱
1blog119
4진정성있는마케팅
6윾넨
7망구망구
8와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