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 계정이 제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문구

2024.04.02 15:04

치킨몬

조회수 223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메타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기업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월인가에 인스타 광고를 진행하면서, 기억은 잘 안나지만 얼떨결에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까지 만들었던 거 같은데요..


전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가 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페이스북, 인스타 등 광고 진행중인게 편하게 볼 수 있는 기능이 있구나 정도만 알고 있는데요.


[질문1] 요지는 이미지에 나와있듯, "계정이 제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비즈니스 계정은 커머스 자격 요건의 섹션 1을 포함한 Facebook 약관을 위반합니다" 라고 나와있어서요. 어떤게 문제인건지 잘 모르겠는데, 원인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비즈니스 상세정보에 아무것도 입력 안해서 그런걸까요..?)


[질문2] 뭐.. 혹여나 인스타나 페북 계정이 정지되는건 아닐런지,, 걱정이 되서요.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전 인스타만 사용하는 편이고, 광고 진행도 인스타만 사용해서요. 이런 경우엔, 메타 비즈니스 계정을 아예 없애버려도 상관 없을까요? 인스타 광고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필요까진 없는데.. 꼭 필요한 기능인가 싶어서 여쭤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비즈니스관리자인스타그램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