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소재 제작, 세팅, 성과 관리하는 '신입 마케터' 입니다.
성과 관리에 대해 어려움이 있어 질문을 드립니다.
1. 페이스북 소재 세팅 후 2~3일 경과 했을 때 성과가 나지 않으면 바로 off 하는 것이 맞을까요?
2. 머신러닝이 최적화될 때 까지 7일 동안 기다리는 것이 맞을까요?
예) 10개의 소재를 등록 후 3일 경과
7개는 하루 만에 전환이 일어나는 반면, 3개는 3일이 지나도 전환이 발생하지 않아 광고비만 축내는 느낌이 듭니다..!
수많은 영상, 전자책, 매거진 등으로 공부했지만 여전히 어렵기도 하고 헷갈리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