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2024.02.24 17:54
원숭이124
조회수 98
답변 0
다른 직무 생각하다가 마케팅으로 입문하게 된 마케팅 입문자입니다..!
공모전으로
브랜드 제품의 소비자 증대 방안과 IMC 방안을 작성하려고 하는데
소비자 증대 방안과 IMC가 구분이 되지를 않네요.
제가 생각하는게 모두 IMC인 것 같아서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원숭이124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Groove준
8미취니
9마문철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마이더스의손
12두리엉아
13KCA미디어
14rbghWkd
15MRES
16오늘그리고내일
17쭈실장
18윾넨
19이루다팩토리
20바이너리애드
21두유소년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노은비
24랭크업리워드
25갸아악
26bcheck
27진정성있는마케팅
28에이태그
29신경현
30젤리얌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원숭이124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