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검색 광고 운영 중에 있는데,
어드민에서 캠페인 별로 보았을 때의 노출/클릭수랑 달라 문의드립니다!
캠페인에서 볼 때랑 키워드별로 보았을 때 약 2배 이상 차이나는 경우도 많은데요,
캠페인 별로 보았을 때는 CTR이 무척 떨어져 보이는데, 키워드에서는 동일하여서 이부분에 대한 코멘트 작성이 어렵네요..!
혹시 키워드로 보았을 때의 노출/클릭수 집계 기준이 다른 건지 문의드립니다!
키워드는 확장검색 / 구문검색으로 나누어 집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카치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