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경쟁사 분석하는 방법

2023.12.16 16:46

따듯한돌

조회수 237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저는 쇼핑몰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트렌드가 정말 빠른속도로 변화하다보니
효율이 잘나오던 매체가 다음주면 효율이 죽는 경우도 빈번히 발생합니다

아마 쇼핑몰을 운영하시는분이나 관련 직종 마케터분이라면 꽤 공감하실것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다른 업체는 어떤 방식으로 소비자를 유입시키는지
시간이 날 때마다 찾아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만 최근 한 업체를 계속 지켜보았는데 갑자기
하루 방문자 20,000 + 판매량 700~1000개 정도 퍼포먼스를 내더라구요

단 하루아침에요~

 일년정도 해보면서 이러한 규모의 트래픽은 본적이 없고(규모있는 브랜드가 아닌이상)
아마 있다고 해도 핫딜, 트래픽이 굉장히 많은 플랫폼에 메인 배너? 정도라고 생각해서
계속 찾아보고 있는데 잘 보이지 않아서 궁금하네요~

혹시 저 정도 규모를 낼 수 있는 매체가 어떤게 있을까요?

아니면 경쟁사에 대한 접근방식? 노하우? 이런게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런 내용을 함께 공유하실분들 있으면 1:1 대화 주세요! 단톡방 하나 만들어서 선별된 인원만 입장 가능하게끔 하는것도 좋은 방법일것같네요


스마트스토어쇼핑몰마케팅마케팅전략노출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