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강기능식품 마케팅팀에서 일한지 반년된
꼬맹이인데 선배님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ㅠㅠ
저희가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다양하게 운영을 하고 있어요
제품 갯수는 많지 않지만,, 세트가 많아요.(2,4,6,8세트 요롷게요!)
얼마전부터 자사 스마트스토어에서 단세트 구매 비중이 많이 늘었어요.
쿠팡은 단세트보단 6,8세트 구매가 더 많구요.
이걸 보시더니 스마트스토어랑 쿠팡 데이터 비교를 해보고
왜 이런 현상이 나오는건지 알아봐라라고 이야기하셔서
제가 이걸 맡게 되었거든요..ㅠ
데이터 분석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한 상황이라..
어떤 단계별로 진행을 해야할지,,
혹은 어떤 방식이 좋을지 의견 여쭙고자합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