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 퍼포먼스 마케터 입니다
현재 제가 소재를 운영하는 방식은
a소재 오늘 일 예산 5만원 소재가 매출이 15만원이면 10만원 증액을 해줍니다
그 다음날 증액을 해주어서 머닝러신이 재학습에 들어갔는지 a소재가 일 예산 10만원인데
광고비를 6만원이 탔어도 매출이 나오지 않으면 더 지출을 막기 위해 5만원으로 감액을 해주고
그 다음날 다시 효율이 나오면 증액을 해주던 아니면 그냥 두는 방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런 방법들이 머닝러신에 안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까요?
제가 알기로는 효율이 안나오는 광고를 오프하는게 안좋고 일 예산을 줄이는 방법이 더 좋다 라고 알고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