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페이스북 소재 증액 및 감액 운영에 대하여

2023.09.12 23:33

메이슨마운트

조회수 25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60.9%

안녕하세요 신입 퍼포먼스 마케터 입니다

현재 제가 소재를 운영하는 방식은


a소재 오늘 일 예산 5만원 소재가  매출이 15만원이면 10만원 증액을 해줍니다 

그 다음날 증액을 해주어서 머닝러신이 재학습에 들어갔는지 a소재가 일 예산 10만원인데 

광고비를 6만원이 탔어도 매출이 나오지 않으면 더 지출을 막기 위해 5만원으로 감액을 해주고 

그 다음날 다시 효율이 나오면 증액을 해주던 아니면 그냥 두는 방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런 방법들이 머닝러신에 안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까요?


제가 알기로는 효율이 안나오는 광고를 오프하는게 안좋고 일 예산을 줄이는 방법이 더 좋다 라고 알고 있어서요 

페이스북마케터퍼포먼스마케터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