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애즈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언제부터인가 광고 효율이 떨어지길래, 확인해 보니
동영상 전환 캠페인에서 -> 잠재고객 타게팅 외에 "콘텐츠 타겟팅"은 제외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광고 효율이 떨어지는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그 이유가.
인구통계 설정을 분명하 18 ~24세로 설정해 놓았는데
광고가 게재된 잠재고객 인구에는 65세 이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65세 이상 연령대에게 훨씬 더 많은 노출이 있었는데.
동영상 캠페인 (전환수 최대화) 에서
잠재고객 세팅하고 나면, 콘텐츠 (주제, 게재위치, 키워드 등) 세팅이 불가해졌고,
이로 인해 인구통계가 제가 설정한 범위를 벗어나서 광고가 나가고 있는 중인데.
지금 이런 문제가 있는 건가요?
동영상 캠페인 (전환수 최대화) 을 목적에 맞게 사용하기 힘들어진 건지?? 궁금하네요
관련 지식과 경험이 있으신 분은 꼭 답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