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진행한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입니다
클릭수 최대화였었고,
페이지 조회한 결과(전환)가 클릭수보다 2배정도 많이 나왔는데
1번. 쿠키값? 새로고침 등 다양한 이유로 같은 사람이 2번을 봤거나,
2번. 혹은 광고 최종 URL 클릭하고 그 페이지 안에서 다른 액선을 취해서?(다른 연결 배너 클릭)
3번 혹은 클릭 이후, 다른 페이지도 조회한 건이 카운팅이 함께 된 이유?
아님 제가 생각하는 추측이 아닌 다른 답인건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6리터
2023.07.14 12:08
조회수 233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