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광고에서 제품판매와 전환캠페인이 있는데 혹시 어떤 캠페인의 효율이 조금 더 잘나오시나요?
각각 어떤게 다른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예산은 전환 3만원, 제품판매 5만원으로 테스트 진행중인데 충분한 예산일까요?
또 메타광고 머신러닝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티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