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체험단 모집 후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저희는 앱 내 광고주의 제품 리뷰를 쌓아야 하는 필수 미션을 진행하는 체험단 광고 상품을 운영중입니다.
현재는 카톡 오픈 채팅방으로 참여자들을 초대하여 미션 안내나 공지 등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카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관리하는 것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ㅠ (한분 한분 제품 리뷰 썼는지 확인, 재촉, 먹튀, 마감일 안지킴 등의 이슈)
혹시 다른 좋은 방안이 있으면 알려주십쇼! 제발..
네이버 밴드나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대행사 이용하지 않고 내부에서 효과적으로 체험단 리뷰 관리나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질 방안이 있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