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0캐시

구글애즈 효율을 높이는 방법 (기존 계정 활용 vs 신규 계정 생성)

2023.06.27 18:10

pjy1611

조회수 325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6.7%

광고대행사입니다.

광고주로부터 소재를 의뢰받아 저희 자체 구글애즈 계정으로 구글애즈 대행을 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만약 광고주가 광고주측 구글애즈 계정을 신규로 생성하고 해당 계정으로 캠페인 운영 및 대행을 희망할 경우, 리스크나 단점이 있을까요?

저희 계정은 수십 건의 캠페인 운영을 통해 최적화 점수나 잠재고객 세그먼트 최적화가 잘 이루어져왔는데 신규 계정으로 운영시 저희 계정으로 쌓아온 인사이트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없게 되는 걸까요?

물론 저희가 운영하는 프로세스 자체는 동일하겠지만 테크닉적으로 효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까 염려가 됩니다.


대행사 입장에서 광고주측 신규 계정으로 운영을 해도 문제는 없는지 전문가분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구글애즈퍼포먼스마케팅구글광고GDN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000캐시 중 80%인 1600캐시를 드립니다.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