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현재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저예산으로 집행 중인데요.
CPC 단가가 높은 상품군이라 예산이 빠르게 소진되어
균등 노출로 집행 중이었습니다.
그동안 매 시간 노출이 잘 되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예산 소진이 아예 안됩니다
전환매출도 확 떨어진 상황이구요ㅠㅠ
건든 부분이 없는데 왜 갑자기 잘 되던 노출이 안되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며칠동안 지면 확장도 해보고, 입찰가도 올려보았는데
그 전처럼 균등소진이 잘 되지 않네요..
저예산이라 일반노출로 돌리기에는 무리가 있어
계속 균등노출로 광고 집행하고싶은데..
문제가 뭘까요?
제가 놓치고 있는게 뭔지 너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