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핑검색광고 관련 문의드릴게 있어 여쭤봅니다.
기존 3개월 간 저희 전환키워드가 자사명 밖에 없어서
이번 신규 대행사에서는 메인상품을 입찰가를 어느정도 올려서 노출 후
거기서 전환이 발생하는 세부키워드를 발굴하여 별도로 관리하고자 하여 상품명을 등록한 그대로 두었는데
노출 키워드를 확인해보면 저희가 원하는 메인키워드에는 노출이 되고 있지 않고 있으며
타 경쟁사의 경우에도 노출 상품명을 조금 수정해서 메인키워드에 노출되도록 하는데
보통 쇼핑검색광고 집행 시, 상품명을 등록한 상품 그대로 두는 편인가요?
아니면 상품명을 원하는 키워드를 넣어서 수정하는 편인가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