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바로 질문 남기겠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세팅할 때와 비교해서 구글 애즈 관련 질문 남기겠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세팅할 때, 랜딩 url에 utm 사용해서 대량 관리 했었습니다!
(키워드 넣고 인코딩해서 랜딩페이지와 적절히 조합)
구글의 경우 경험이 없어서요
구글에서 키워드 선정은 완료했는데, 제 생각엔 키워드가 인코딩 되어서 최종 url 에 포함이 되어야 할 것 같은데 아무리 생각해도 방법을 모르겠어서요
키워드가 한 두개면 수동으로 하겠지만, 대량 키워드의 경우 어떻게 미디엄 소스 캠페인 텀 캠페인을 설정할 수 있을까요?
사진 첨부합니다.
/ 자리에 ? 로 바꾸고 utm 파라미터들 쭉쭉쭉 을 대량으로 업로드 하고 싶습니다.(인코딩 및 utm 은 이해하고있습니다)
해당 키워드에 랜딩 + utm 파라미터들이 포함되어 최종 url을 구성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구글 애즈와 ga는 연동되어있습니다! 관련 내용 상세히 아시는 분 계실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