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인스타, 애플 세군데에 비슷한 예산으로 광고집행을 했는데
구글만 노출수와 전환수가 엄청 높게 나옵니다.
처음에는 와 구글 효율이 아주 좋구나 했는데
랜딩페이지에 붙인 구글 애널러틱스를 보니 새 사용자 수가 100명도 안되는데
구글은 전환이 3만이 넘습니다.
구글의 노출/전환 수치가 뭔가 단단히 잘못 된 것 같은데
제가 설정을 잘못한 것인지, 아니면 구글의 수치를 보는 법이 뭔가 다른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비슷한 경험해 보신 분 있으시면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애플 서치애즈
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 부분 첨부파일 넣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