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의에 대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강의하는 선생님에 따라서 광고 효율 차이가 너무 심하게 나서 질문드립니다.
여자 선생님으로 했을땐 광고 효율도 괜찮고 들어오는 DB도 많은 편인데
남자 선생님으로 광고를 하게되면 효율이 반 이상 뚝 떨어집니다.
광고비를 지출하는게 맞나 생각이 들 정도로 효율이 떨어지는데
원래 메타광고가 성별에 따라서 광고효율이 이렇게 차이가 심한가요?
대표님은 이유를 찾아오라고 하시고, 저는 아마 성별때문인 것 같다라고 해도 이해를 못하시는 눈치입니다.
그래도 광고를 해서 유입을 받는 곳이 있는데 이 문제가 아닐것이라면서
도대체 어떤 문제때문일까요?
여자 선생님 남자 선생님 클릭율, 유입수는 비슷한 편인데
최종 유입에서 성과가 너무 차이가 나버리니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