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앱 런칭 후 광고를 돌리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구글, 애플 서치애즈 3가지 매체를 우선 집행하며 추이를 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이 3개 매체를 동시에 돌리면 효율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배너광고는 랜딩페이지로 전환되어 클릭 수는 보여지는데,
그 배너광고로 유입되는 안드로이드, 애플 각각의 다운로드 수는 어떻게 트래킹 할 수 있는걸까요?
그리고 보통 앱 누적다운로드수가 목적인 분들은
광고집행을 한번에 한 매체씩만 진행하시나요?
아니면 동시에 여러 매체 집행하시는 분들은
앱설치 효율을 어떻게 체크 하시나요?
앱에 ga4가 붙어있긴 한데 효율을 어떻게 연결하고 어떻게 분석하는지
어느 부분부터 찾아서 봐야할지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