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메타(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고객DB 맞춤타겟의 원리에 대하여?

2023.03.17 13:52

asdd3qft

조회수 991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제 질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DB를 등록해서 진행하는 맞춤타겟의 원리가 뭔가요?

- 고객 휴대폰 번호와 동일한 아이디의 관심 분야를 추적해서 그와 비슷한 관심 분야를 가지고 있는 타겟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걸까요?

- 고객 DB를 이름,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는데 혹시 고객 DB의 모수가 몇명정도 되어야 맞춤 타겟이 효과적일까요? (물론 많으면 좋겠지만, 최소 100명, 10명 이상부터 유의미한 효과가 있는 것 같다 ~ 라는 경험적인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2. 트래픽 광고 (픽셀)을 이용한 맞춤 타겟의 원리는 뭘까요?

- 위 와 동일하게 트래픽 광고를 클릭한 고객의 관심 분야와 비슷한 관심분야를 가지고 있고, 광고를 클릭할 확률, 전환 될 확률이 높은 고객들을 추천해주는 걸까요..?


3. 일반 클라이언트 분들이 구글 광고는 우리를 감시하고있다. 가령, 공기청정기를 몇번 검색하고나면 구글광고에 공기 청정기가 뜬다. 하는 구글광고는 어떤 구글광고를 집행해야 가능한 건가요? 이게 메타 광고에서도 적용 될 수 있나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선배님들 많이 배웁니다. (_ _)

맞춤타겟메타데이터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