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일을 하다가 퍼포먼스 마케팅을 아예 처음 해보는 사람인 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
기존 개발되어있던 홈페이지에서
호스팅 서버(아임웹)를 사용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구글 태그관리자의 구조가
계정(회사) - 컨테이너(웹사이트) - 태그 라고 해서 하나를 새로 만들었고요.
구글 애널리틱스도 기존에 연결되어있던 것과 섞이면 다른페이지인데 데이터가 제대로 들어오지 않을까해서
계정과 속성을 따로 만들었습니다.
아임웹에서 G태그와 head 사이에 넣는 CMS 는 직접 추가했는데
데이터 스트림에 안잡혀서 이게 24시간이 걸리는건지?
아님 원래 쓰던거에 추가해서 쓰는게 맞는 방법이었는지 몰라 질문 남깁니다 😂
원래 쓰던거에 추가해서 데이터 스트림이 잡힌다는 메세지는 한번 봤는데,,
데이터가 섞일까 해서 지워버렸거든요
혹시 잘 아시는 분 계시면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구구절절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