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카카오 모먼트 자동입찰/수동입찰 & 빠른게재/일반게재

2023.02.24 12:04

호박맛물약

조회수 76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근무중인 신입 마케터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da 수동 관련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잘 모르는 부분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1. 수동입찰 / 자동입찰

수동은 CPC 조정이 가능 자동은 AI 가 일예산에 맞추어 CPC 조정


2. 일반게재 / 빠른게재

일 예산을 균일하게 노출 = 일반 / 일예산에 맞게 빠르게 노출 시키는 것 = 빠른 게재 


빠른 게재는 "노출" / 자동 입찰은 "CPC" 를 말하는데 

결국 빠른 게재로 해서 노출을 많이 시키면서 일예산에 맞게 소진 시킨다는 건데

그러면 수동입찰 CPC 200 + 빠른 게재로 하면 노출을 많이 시켜도 CPC 는 동일하게 운영한다는 건가요 ? 

이 두 가지 영역에 개념을 알고 싶습니다. ㅠㅠ


또한 지금 목적이 

수동은 방문(신규회원 확보) 자동은(전환수 최대화인데 ex 회원가입)
수동으로 클릭율이 가장 높은 소재 > 자동에서 운영하여 회원가입을 가장 잘 받게 해야지! 

라고 하는 가설은 올바른 가설일까요? ㅠ 
 



카카오모먼트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