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파라미터 사용하여 스토어 매출 확인 중인 상황입니다!
사용자정의채널에서 결제 데이터가
일반 매체 전환광고 집행 시에 매체의 매출 raw 데이터와 차이가 있는 지 궁금해서요
데이터 수집면에선 차이가 없지만 전환 광고를 할 수 없어 잠재 수요를 놓치는 면에서 전환 광고보다 매출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건지, 다른 요인, 혹은 개념에 대해 알고 계신 분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