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페이스북 한브랜드 안에 제품 성향이 다를 때 픽셀 따로 설치

2023.01.13 13:10

시흥항이웃

조회수 309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이라 페북광고 관련해서 궁금한게 너무 많아 질문올립니다!

현재 다이어트 건기식 제품과 뷰티제품을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저희 브랜드 안에 건기식 제품과 뷰티쪽 제품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어 한 광고관리자에서 같이 돌리고있지만, 건기식과 뷰티가 니즈가 조금씩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픽셀광고가 데이터를 수집하여 이를 기반으로 더욱 효율적인 타겟에게 노출하여 전환을

일으키는 방식으로 이해하고 있는데


그럼 건기식과 뷰티의 잠재고객 데이터가 하나의 픽셀에 수집되어 활용되어도 괜찮은건가요?

물론, 건기식과 뷰티광고의 캠페인과 소재는 구분하여 돌리고 있지만 픽셀이 같으면 결과적으로 여러 카테고리의 데이터가 섞이게 되어 픽셀의 정확도가 낮아지지 않을까하는 걱정입니다.


혹시 저처럼 한브랜드 안에 다른 성향의 제품을 같이 광고를 돌리는 경우 어떻게 하시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픽셀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