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마린이 고민이 있습니다.

2022.11.29 19:17

애니비아빙닭

조회수 243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30.8%
안녕하세요.
마린이입니다.
현재 제가 마린이로써 가장 중요한 부분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물론 제품별로 작업하는게 다르겠지만 비교하면서 구입하는 제품은 쇼핑검색에서 가격비교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상품등록할때 카테고리 쇼핑검색에서 판매할 상품 검색 후 많은 카테고리로 설정,키워드 조사 후 키워드등록(상품명),누구한테 팔건지 타겟 정해서 검색설정 기입,상품정보 알맞게 기입 후 자사쇼핑파트너센터에서 카테고리 맞게 돼있는지 확인, 가격비교에 묶이게 
다른몰에 더 비싸게 등록하고 가격비교 묶이면 해당제품 대표키워드 트래픽작업 하는게 중요하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일하고 있는 회사는(비교하면서 구매해야하는 제품취급중) 스마트스토어,자사몰 이벤트로 메인 상품들 할인가가 자주 변동되어서 쇼핑검색에 노출이 많이 안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키워드,할인가는 바뀌면 안되는것 같은데 다니는 회사는 이벤트를 너무나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위에 적은 부분들이 재직하고있는 회사에서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에 집중하고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어떻게하면 이벤트 많이하는 회사에서 매출을 늘릴 수 있을까요?
제가 시야가 너무 좁아서그런지 이벤트 많이 하는 회사에서 어떻게하면 매출을 늘릴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이벤트 자사몰 네이버 쇼핑검색 가격비교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