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GDN 광고 그룹 분류 및 유튜브 조회수 광고

2022.11.11 13:38

집가고싶어요

조회수 42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왕초보 마케터입니다.ㅠㅠ

이번에 배너 GDN과 유튜브 광고를 운영하게 되었는데,

모르는 사항이 너무 많아 도움을 청하고자 글을 씁니다.


1. 광고 셋팅 시 잠재고객과 키워드의 광고 그룹을 각각 생성하라고 하시는데,

한 그룹에 잠재고객과 키워드를 함께 타겟팅 할 경우 노출 범위가 줄어들기 때문에

노출 범위를 확대하고자 각각 셋팅하는 것이 맞을까요?

키워드 그룹: 잠재고객 설정X, 키워드만 설정

잠재고객 그룹: 키워드 설정X, 잠재고객만 설정

이렇게 셋팅하면 되는 것일 지 여쭙니다.


2. 유튜브에서 보여지는 영상의 조회수 증대를 목적으로 광고를 운영하려 합니다.

1분 정도 되는 영상인데,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가 가장 적합할까요?


3. 1분 정도의 영상으로 인스트림 광고 집행 시 평균 CPM이 얼마나 될 지 궁금합니다.


질문이 많네요ㅠㅠ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GDN구글애즈유튜브유튜브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