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왕초보 마케터입니다.ㅠㅠ
이번에 배너 GDN과 유튜브 광고를 운영하게 되었는데,
모르는 사항이 너무 많아 도움을 청하고자 글을 씁니다.
1. 광고 셋팅 시 잠재고객과 키워드의 광고 그룹을 각각 생성하라고 하시는데,
한 그룹에 잠재고객과 키워드를 함께 타겟팅 할 경우 노출 범위가 줄어들기 때문에
노출 범위를 확대하고자 각각 셋팅하는 것이 맞을까요?
키워드 그룹: 잠재고객 설정X, 키워드만 설정
잠재고객 그룹: 키워드 설정X, 잠재고객만 설정
이렇게 셋팅하면 되는 것일 지 여쭙니다.
2. 유튜브에서 보여지는 영상의 조회수 증대를 목적으로 광고를 운영하려 합니다.
1분 정도 되는 영상인데,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가 가장 적합할까요?
3. 1분 정도의 영상으로 인스트림 광고 집행 시 평균 CPM이 얼마나 될 지 궁금합니다.
질문이 많네요ㅠㅠ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