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마케팅 예산 책정 후 사용

2022.11.01 18:42

윤윤비

조회수 29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혼자 마케팅을 하고 있는 신입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예산을 책정받고 유료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때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1. 책정받은 예산을 최대한 다 써서 유료 마케팅을 집행한다. 

2. 효과가 더 좋은 "유료가 아닌" 마케팅이 있다면 최대한 예산을 아껴써도 무방하다. 


어떤 게 더 맞을까요? 대표님은 비용을 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유입될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산에서 최대한 많이 쓰는 게 효과가 더 좋은 거 아니냐고 말씀을 하십니다. 하지만 전 마케팅 효과가 동일할 때 최대한 마케팅에서 나가는 비용을 줄이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선배님들께서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예산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