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한 회사 네이버 검색광고 셋팅값을 보는데
pc랑 모바일이 구분되어 있지 않더라고요. (파워링크, 쇼핑검색)
저는 CPC나 예산 관리 측면에서 나누어 운영했었거든요.
다만 실제로 지출된 CPC를 보니 pc랑 mo에서 차이가 있었습니다.
기기별로 자동으로(?) 입찰이 조정되는 건지 궁금했습니다.
참고로 기기별 입찰가 가중치는 따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며, 운영은 대행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질문을 정리하면
1. 네이버 파워링크/쇼핑검색 PC, MO 구분항 운영하는 게 나은지
2. PC, MO에 따라 입찰가가 다르게 조정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