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 실적 최적화 캠페인 전환 문의

2022.10.21 16:17

roze

조회수 471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구글 실적최대화 캠페인을 집행 중에 있는데요

전환목표를 [구매] 로 설정하여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 


GA4와, 구글애널리틱스와도 연결 해 놓은 상태고, 

장바구니에 담긴 수 / 결제 시작한 수 / 결제 건수별 성과 데이터를 살펴보니

장바구니에 담긴 수와 결제 시작한 수는 200~300건이 카운팅됐는데, 실제 결제 건수는 평균 3건

이라고 찍히고 있습니다. 

이러다보니 광고비는 200만원을 쓰고, 전환 수는 3건 정도만 얻는. 

전환당 비용 효율이 나오지 않는 광고가 되어버렸는데요.


보통 결제 시작까지 가면 이탈률은 거의 없다고 봐야할 거 같은데 실 구매 건수가 너무 적게 나오는건

구글 데이터 집계에서 문제가 있는걸까요? (구글에 질문해도 대답 못받는 상황)

아니면 정말 결제까지 마음먹었다 변심하고 이탈하는 고객이 저렇게 많다는 말일까요.


저희로써는 이해가 되지 않는 데이터인데, 혹시 이와 같은 경험 있으신 분이나 원인 짐작이 가능하신 분 있으심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GA구글쇼핑광고실적최적화캠페인구글광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