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100리터
2022.09.26 16:40
skssksns
조회수 402
답변 0
페이스북 청구 기준이 노출이랑 클릭 이렇게 두개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노출로 잡으면 그냥 노출하면 과금이 되니까 클릭으로 잡아두는게 더 좋은거 아닌가 하는 단편적인 생각이 듭니다..!
어떤 목적을 가지고 과금 청구를 할때 노출이랑 클릭을 정하는지 궁금해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skssksn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굿도메인
2김완진
3열치
4시리아이
5BGROW
6blog119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MRES
10순위올리기전문
2열치
3BGROW
5MRES
6애플개발자
7김완진
9bcheck
10심야조
1BGROW
2굿도메인
3MRES
4열치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check
8시리아이
9순위올리기전문
10김완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kssksn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