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하나의 광고 캠페인 안에 여러 세트를 만들어 집행하고 있는데요,
주로 타겟별로 세트를 만들어 집행합니다.
이 타겟 안에 여러가지 소재를 넣어 광고를 돌리다가 지출금액이 10만~15만원인데
전환이 발생하지 않거나 10건 미만의 전환이면 해당 광고를 OFF합니다.
그런데, 가끔 최적화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특정 광고만 노출이 많이 되면서 지출이 많이 되는 때가 있는데요,
이러면서 전환은 일어나지 않아서...이런 경우에는 아직 최적화 기간이니 기다려 봐야 하는지, 아니면 지출만 계속 높아지는 광고이니 바로 OFF하는게 맞는지 고민이 되어 질문해 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ading8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