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파워링크 전월대비 광고비 감액 - 노출수 증가, CTR 감소, CPC 감소

2022.09.01 15:42

마케터휘연z

조회수 749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파워링크 전월대비 광고비 감액 -> 노출수 증가, CTR 감소, CPC 감소

노출수 18% 증가 / 클릭수 25% 감소 / CPC 21% 감소

이 현상을 어떻게 해석해야할까요?


광고비는 줄였는데 노출은 더 잘되고, 클릭은 줄고 그런데 클릭당비용은 또 줄고,,

비용을 줄였는데도 노출이 잘 되는건 경쟁자가 빠져서 그런건지,, 머리를 굴려도 해석이 안되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파워링크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