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주력상품이 여러 품목일때 페이스북 광고 셋팅에 대하여

2022.05.11 20:44

576643

조회수 385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페이스북/인스타 광고에 대해 탈탈 털어 공부하는 중입니다.

아직 정말 많이 부족해요ㅠㅠ


운영중인 쇼핑몰에 대입해서 소재 테스트부터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의 형태는 '디자인만 다른 폰케이스' 입니다.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은

광고 소재 : 단일 제품에 대해 이끄는 이미지 + 카피

랜딩페이지 : 단일 제품에 대한 상세이미지

이렇게 이해가 되는데


제가 진행하고 싶은 광고의 방향성은 단일 제품이 아닌

'우리가 준비한 다양한 디자인 케이스를 구경하고 사' 라는

목표를 가지고 싶다보니 랜딩페이지 자체가 단일 제품이 아닌

폰케이스 카테고리로 유입을 시키는게 맞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주력 상품이 하나의 제품이 아닌 카테고리 전체 영역일땐

어떤식으로 광고 세트를 만들어서 운영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1. 랜딩페이지=상세페이지

2. 광고 소재=무조건 단일 제품

> 제가 생각하는 이 2가지 내용이 아예 잘못 이해한 개념일까요?

학습하는 영상과 자료에서는 세부적인 제품에 대한 연결이 어렵다보니

계속 어려운 굴레에 빠지는 느낌이 들고 저희 제품과 대입이 안되는 느낌이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SNS광고광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