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광고 수가 많은 브랜드 입장에서 페북 광고 세트 세팅을 어떻게 하는지 너무나 궁금해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500리터 걸겠습니다.
현재 저의 상황은
페이스북 광고 세트 안에 광고수가 5개 이상 넘어가면 한 두개의 광고에만 예산이 몰려
오히려 전환 효율이 없는 광고가 예산을 잡아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광고세트 안에 광고를 3개 이상 세팅을 안하고 세트를 쪼개고 있는데요
(ex:논타겟, 리타겟, 관심사 등을 효율 있는 광고 컨셉에 따라 쪼개고 있습니다.)
(ex: 제품 usp 리타겟 광고세트 1개 - 광고 3개 / 페인 포인트 리타겟 광고세트 1개 -광고3개 )
대신 이렇게 할 경우 광고 세트에 노랑불이 들어오며 경매 중복으로 광고세트 제한이 뜹니다 ㅠ
이렇게 됐을 때 cpm값이 높게 나오는 것 같아 굉장히 고민인데요
광고 세트를 통합할 경우 또 위와 같이 일정 광고만 예산을 태울 까봐 걱정입니다
예전 회사의 경우에는 경매중복이 떠도 그냥 진행을 하고 roas가 떨어지면 off를 했는데
페북 광고수가 수 백개인 회사들은 어떻게 운영하는지 혹은 방법이 있으면 어떻게 세팅을하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을 쪼개야된다는지 등)
광고 수가 많은 브랜드 입장에서 페북 광고 세트 세팅을 어떻게 하는지 너무나 궁금해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500리터 걸겠습니다.
현재 저의 상황은
페이스북 광고 세트 안에 광고수가 5개 이상 넘어가면 한 두개의 광고에만 예산이 몰려
오히려 전환 효율이 없는 광고가 예산을 잡아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광고세트 안에 광고를 3개 이상 세팅을 안하고 세트를 쪼개고 있는데요
(ex:논타겟, 리타겟, 관심사 등을 효율 있는 광고 컨셉에 따라 쪼개고 있습니다.)
(ex: 제품 usp 리타겟 광고세트 1개 - 광고 3개 / 페인 포인트 리타겟 광고세트 1개 -광고3개 )
대신 이렇게 할 경우 광고 세트에 노랑불이 들어오며 경매 중복으로 광고세트 제한이 뜹니다 ㅠ
이렇게 됐을 때 cpm값이 높게 나오는 것 같아 굉장히 고민인데요
광고 세트를 통합할 경우 또 위와 같이 일정 광고만 예산을 태울 까봐 걱정입니다
예전 회사의 경우에는 경매중복이 떠도 그냥 진행을 하고 roas가 떨어지면 off를 했는데
페북 광고수가 수 백개인 회사들은 어떻게 운영하는지 혹은 방법이 있으면 어떻게 세팅을하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을 쪼개야된다는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