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이 사회생활 첫 입사인 신입입니다.
신생회사에 입사했는데
지금은 블로그 콘텐츠 발행이나 세무처리 등
경영지원업무 일부만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월이 바뀌어서 제가 한 일을 보고해서
드려야하는데,
어떻게 보고서를 써야할지 양식도 없고 방법도
알려줄 사수가 없다보니 막막합니다.
그나마 일답게 하는게
블로그 업무인데,
블로그를 잘썼는지, 그 성과보고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블로그 통계?에 나오는 숫자들을
타이핑해서 워드 문서로 만들면 될까요?
혹시 콘텐츠 마케팅이나 홍보대행사 같은곳에
일하시면서
포스팅결과를 보고하시는 선배님들
어떤 내용을 담아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