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50리터
2017.06.16 15:57
조회수 3,522
답변 2
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