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애즈 운영중에 문제가 있어서 문의드려요 ㅠㅠ
디스플레이 캠페인에서 기존에 ROAS가 700%까지 나왔던 적이 있었는데 점차 ROAS가 감소하더라구요. 그래서 입찰전략이나 예산을 조정해서 운영을 하다보니 ROAS가 100%로 낮아졌습니다.
구글쪽에 문의해보았더니 입찰전략이나 예산을 자주 수정해서 머신러닝 학습이 무너졌다고 신규로 캠페인 생성을 권장해서 새로 생성하고 운영한지 20일정도 되었습니다!
질문. 리마켓팅으로 잠재고객 설정을 하였는데 '유사' 잠재고객도 설정하였더니 유사에서 90% 노출 및 비용소진이 되서 '유사'잠재고객은 제외했는데 이렇게되면 머신러닝이 방문자랑 구매자에게 노출시키도록 다시 학습을 하게되나요?
질문. 리마켓팅이다보니 저한테도 노출이 되어야하는데 노출이 안되고있어서 어떤게 문제일까요?
문제는 보이는데 원인을 모르니 해결책을 못찾겠어요ㅠㅠ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우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