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앱마케팅) 리타겟 할 때 잔존율은 어떻게 파악하나요?

2022.02.09 11:57

유연느

조회수 50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리타겟 마케팅을 집행했고, MMP를 통해 성과 파악을 하려고 하니

설치수가 터무니없이 낮게 나왔습니다.

리마케팅 대상이었던 기존 유저 중에서 '앱 삭제를 한 후 광고를 보고 다시 설치한 경우'만 집계되는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혹시 이거 아니면 말씀해주세요)


매출이나 다른건 인앱이벤트값으로 잡혀서 괜찮은데,

문제는 잔존율입니다.

잔존율이 install day 기준으로 집계되기때문에 각 미디어채널로 잡히지 않고 오가닉으로 들어가는 것 같은데,

그러면 리타겟 할 때 잔존율은 어떻게 파악하시나요??


구글ACeACe리마케팅리타게팅앱마케팅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