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작년 10월부터 퍼포먼스마케팅 하고있는 신입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게임 nCPI 캠페인 집행을 하는 중,
KPI퍼널 설정 및 deduct 가이드를 기획해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광고주측에서 실 유저 유치를 원했고 일정 레벨 도달 구간을 KPI로 설정해달라고 하였습니다.
해당 KPI의 기준을 직접 가이드 해야할 것 같은데요.
관련 상황의 경우 install이나 캐릭터 생성의 몇 퍼센트로 잡으면 될 지 궁금합니다.
현재 10%로 가장해 테스트 진행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높은 것 같아 대부분 deduct 처리되네요.
5%로 가장해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비전공자라 들이받는 식으로 일을 하고있어서 ㅠㅠ 선배님들의 조언을 들어보고 변경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