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회사에서 서비스가 2개~3개 일 경우, 모두 각 웹페이지가 있다고 했을 때
잠재고객 데이터가 합산되거나 하는 것들이 생길 수 있으므로 광고계정 따로 만들어서 데이터 쌓는게 좋겠죠..? (ex. 웹페이지 모든 방문자 등 과 같은 데이터가 꼬일 것 같아서요..)
참고로 모두 각각 서비스마다 GTM 통해서 애즈랑 애널리틱스 모두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구글 광고 계정에서 여러가지 애널리틱스(or파이어베이스)는 연동가능해서 전환은 따로 이름 다르게 정의하거나하면 되니 한 애즈 계정에 다 연동해도 상관 없을 것 같은데 잠재고객 데이터가 꼬일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여러가지 광고 관리하기도 불편해서.. 당연히 다들 따로가 맞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