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두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ㅎㅎ
첫째는, 네이버에는 오가닉 서치 및 cpc로 들어온 사람들의 키워드를 term={ query }로 잡는 것으로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로 들어왔는지 볼 수 있어 참 좋은거같은데요 ㅎㅎ 혹시 네이버 플레이스를 타고 들어오는 사람들의 키워드도 { query }를 넣어놓으면 볼 수 있을까요?
둘째는, 광고집행을 네이버 플레이스, 네이버 키워드, 페이스북, 구글 키워드 광고, 블로그만 진행중인데.. (direct) / (none)이 너무 많은거 같아서요.. UTM태그를 넣어놓은 곳은 페이스북, 네이버 키워드정도만 넣어놓은 상태인데, 혹시 블로그로 들어오는 사람들이 (direct) / (none)으로 유실되어 찍히는 경우가 많을까요??
혹시 선배님들은 어떻게 (direct) / (none)이슈를 해결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ㅎㅎ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97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