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행사 선배님들 요새 메일 스팸 규제 심해지고 나서 대행사 영업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5년차 마케팅/광고 대행사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전환율이 좋아서 매우 재밌었는데
이번년도 언제부터인가
아웃바운드 전화 영업 하면 홈페이지 하단 메일로 보내라고만 하고
메일을 보내면 답이 없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 광고는 클릭율은 높지만 아예 전환율이 없고
파워링크 걸어 놓아도 클릭율만 높아서 비용만 엄청 나가고
카페 영업을 하면 벤더사 또는 공동구매 유통 관련만 연락오고
숨고, 크몽도 전환율이 아예 떨어지고
무엇보다도 RBL 규제가 심해지면서
왠만한 메일들 (네이버/다음/네이트/구글 및 기타 메일 등)은 (광고)딱지만 붙어도 다 스팸 메일함으로 들어가고
그래도 스팸 메일함으로라도 들어가면 볼 사람은 보겠지 하고 꾸준히 보내봤지만
이제는 메일이 수신함은 커녕 스팸 메일함에서도 삭제 되어져 버리네요 ㅠ.ㅠ
광고 대행사 선배님들은 요새 영업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 좋은 답변 기다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뷰티덕컴퍼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