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구글 애드워즈에서 전환 코드를 직접 심어 놓은 상태입니다.
이미 직접 심어놓은 코드는 머신러닝이 되어있는 상태이구요,
제가 추가적으로 gtm을 이용해서 GA를 분석하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gtm에 같은 전환 태그를 설정해 놓으면,
중복되는 건데,
문제가 없을까요??
예를 들어, 광고 캠페인에 gtm을 달아서 추적하는 건데,
이미 구글애드워즈에서 얼만큼 전환이 되었는지 나와있습니다.
그러면, 나중에 GA에서 분석하려고 할때 회원가입이나 중복이 생길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비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