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네이버 보호조치 관련 질문 드립니다.

2021.11.23 11:43

지오누오이

조회수 696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회사에서 관리중인 아이디 5개를 한 컴퓨터로 로그인하고 있는데요. vpn을 사용하여 1아이디 당 1개의 아이피를 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꾸 보호조치가 걸려서 미치겠어요 ㅠㅠ 
찾아보니 보호조치는 아이피 문제라고 하는데, 저는 vpn 사용하기 전후로 쿠키 삭제하면서 쓰고 있고, 다른 팀원들과 동일하게 아이피를 사용하고 있는데 자꾸 저만 보호조치가 걸리네요.. 

보호조치가 걸릴 때 이상한 점은 로그인을 했을 때는 이상이 없다가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는 중간에 로그아웃이 되면서 보호조치가 걸린다는 점이에요.
또 하루에 처음 vpn을 연결하는 아이디만 지속적으로 보호조치가 걸리고 있습니다. (하루에 4개 아이디를 로그인한다면 처음 vpn 사용해서 로그인한 아이디요!)

무슨 문제가 있어서 자꾸 보호조치가 걸리는 건지 너무 답답합니다.. 사용하는 vpn이 문제라기엔 저빼고 다른 팀원들은 문제가 없어서 vpn 문제는 아닌 것 같고, 이쯤되면 제가 아이피를 잘 못 사용하고 있거나 컴퓨터 문제인가 싶네요.. 혹시 이 부분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ㅜㅜ...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보호조치아이피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