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을 통해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머신러닝이 잘 돌았는지 생각보다 판매량이 좋아서
재발주/입고 시점보다 재고가 동 나는 시점이 더 빨리 올 것 같은 상황입니다.
현재 돌아가고 있는 광고 성과(=머신 러닝)은 너무 만족스러운데
한 2주일 정도는 판매를 못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서 듣고, 교육 받은 바로는 광고를 중단하게 될 경우,
광고 효율에 아주 치명적이라고 들었어서.. 벌써 걱정이 되는데요.
광고 중단에 대해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지 궁금합니다.
1.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2주 정도 OFF] 해둬도 괜찮을까요?
2. [2주일]이 좀 어렵다면, [어느정도 중단]해두는 게 큰 영향이 없을까요?
3. 보통 페북에서 광고 [효율과 매출이 어느정도 기간 동안] 지속 될까요? ※ 정답은 없겠지만 경험담이 있으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ㅎㅎ
(카테고리는 건강식품입니다 / 통상적으로 다른 카테고리,제품으로 넘어가야하는 시점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