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도 : 하
* 업계 : 신발 악세서리
* 질문 영역 : GFA세팅법
* 주요 채널 : GFA
* 현황(또는 질문내용) :
현재는 켐페인은 관심사(+@연령)으로 구분해서 생성
> 개제위치가 8개면 8개를 각각 생성해서 광고를 진행중
> 캠페인이 8개면 도합 64개의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이렇게 진행을 하면 각 그룹들이 독립시행으로 진행되어 비효율일까요?
> 당초 목적은 네이버에서 나눈 개제위치별로 나눠서 어디서 어떻게 효율이 나는지 관찰하려 했어요
그런데 이 세팅이 비효율적인 부분이 생각나서요
예를들어 우리 제품을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각각 광고가 들어가는 것이라
비효율적인 측면이 생길 것 같아요.
더불어 어떻게 광고를 셋팅하는게 관리 및 효율적인 측면에서 좋을지 궁금하네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엑스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