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8세 미만 청소년 신규 가입자의 계정은 비공개로 설정하는
인스타그램 청소년 보호 강화 대책 발표가 됐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러면 위의 정책등을 고려했을 때,
현행 진행중인 18세 미만 광고의 경우
정상적으로 타겟팅이 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저희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고,
저희가 실제로 운영했던 캠페인 기준으로
'17세'와 '18세'간 지표 효율이 너무나도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비 지출은 우선 차치하더라도,
CPM이나 CTR과 같은 소재 적합성 판단에 있어 상당히 애를 먹고 있습니다.
저 스스로 어느정도 이부분이 광고 효율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판단은 하지만,
해당 내용과 관련해서 확정을 지을만한 내용이 없어 확신을 할 수가 없습니다.
혹시 이 부분에 대하여 명확하게 답변주실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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