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최적화 캠페인, 트래픽 최적화 캠페인, 도달 최적화 캠페인(리타게팅 캠페인) 3가지를 동시에 집행하라고들 하시던데요.
페이스북의 경우, 한 캠페인 안에 여러 광고 세트를 두고서 한 광고 세트는 최적화 기준을 전환으로, 다른 광고 세트는 최적화 기준을 링크 클릭으로, 또다른 광고 세트는 최적화 기준을 일일 고유 도달로 할 수 있더라구요.
트래픽 최적화 캠페인, 전환 최적화 캠페인, 도달 최적화 캠페인을 따로 운영해야 하나요, 위에서처럼 한 캠페인 안에서 최적화 기준이 다른 광고 세트들을 만들어 운영해도 효과가 같나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ducto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