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광고든 끊기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지금 중고거래 앱을 페이스북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
예산이 적고 (일 1만원), 광고의 목적이 달라서 캠페인을 여러개 만들고 하나의 광고를 진행하면 다른 광고를 off하면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예) 캠페인 1 - 중고거래 기능 설명
캠페인 2 - 굿즈 증정 이벤트
캠페인 1로 진행하다가,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면 캠페인 1을 off하고, 캠페인 2 진행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캠페인 2를 off하고, 캠페인 1을 진행하는 형식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광고를 아예 안 끊기게 하려면 캠페인 하나에 광고 그룹과 소재를 캠페인 1, 2에 관한 내용을 모두 넣어야 할텐데 이렇게 진행을 해야 모수도 쌓으면서 광고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까요?
*각 광고 그룹 별 타겟 모수는 모두 다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임혁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